엘에이 맛집: SUGARFISH

2017. 9. 1. 13:21


엘에이에서 제일 맛있는 스시집을 고르라 하면 상당히 곤혹 스러울때가 많다. 

대관절 한 블록 넘어 다음 블록으로 스시집이 있는데 어찌 그 많은 스시집 중에 제일 맛있는 집을 고르란 말인가! 

특히나 사람 입맛을 많이 타는 것으로 유명한 스시인데..


허나 엘에이에서 깔끔한 맛의 부담없는 분위기에서 스시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어디냐 한다면 필자는 SUGARFISH 를 소개 드리고 싶다. 

Image result for sugarfish los angeles

출처 houseofhaos.com


SUGARFISH 의 장점으로는 프렌차이즈로 엘에이 곳곳에 매장이 분포 되어있다. 프렌차이즈점이라해서 실망하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을듯한데 맛은 보장 된다. 다만 지갑이 보장 되지 못할뿐.. 

Image result for sugarfish los angeles menu

출처 gofindalice.com

메뉴 구성은 점심메뉴와 저녁 메뉴로 나누어져있다. 슈거피시만의 차별된 점이라면 세트 메뉴 방식으로 미리 메뉴가 짜여있는 구성이 있다. 위에 보이는 바 같이 TRUST ME 또는 TRUST ME/LITE 식으로 해당 메뉴를 주문 할시 미리 정해져있는 스시와 메뉴들이 나온다. 신선하다고 느꼈던 부분은 코스 요리 방식으로 고객의 먹는 속도에 따라 다음 메뉴를 서빙해주신 시간을 배분 하는것 같았다. (그게 아니라 그냥 서빙이 늦은 걸수도 있겠지만..) 


메인 코스이다. 옐로테일 스시와 살몬 스시.

연어초밥이 다른 스시집과는 다르게 살짝 따뜻하다고 느낄정도의 온도로 나온다. 처음 먹어보면 상당히 새롭고 신선한 맛. 하지만 워낙 양이 조금 나오기에 (ㅠ) 성인 남자분이나 더 맛을 즐기기 위한 분들은 추가로 스시를 주문 하길 바란다. 

필자도 보이다 싶이 핸드컷 롤도 따로 주문 하였다. 

그외 주문한 다른 메뉴들.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는데 상당히 맛있었다. 


생새우 초밥. 약간 느끼했다. 필자는 아직 먹을줄 모르는 듯 하다. 


우니초밥. 먹어본 우니 중에서 최상으로 맛있었다. 엄청나게 신선했고 고소한 맛이 최상 중 최상! 강추하지만 그날 물량에 따라 조기 매진 되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먹고도 필자는 핸드롤을 하나 더 시켜서 먹었다. 



정리 하자면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고 여러 사람의 입맛에 맞는 초밥을 먹을 수 있지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조금 높다. 초밥의 퀄리티는 좋은 편에 속해 있지만 이 정도의 가격이라면 매주 초밥이 땡길때 마다 먹을 수 있는 수준은 아니다. 물론 각 사람 주머니 사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필자는 상당히 좋아하고 기회가 될때마다 찾는 스시 집으로 엘에이에서 무난하게 맛있는 집을 경헙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강력추천한다. 


'엘에이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 일상 브이로그  (0) 2020.04.27

제 블로그가 유익하셨다면 '한RSS'에 추가하세요♡
,